오늘도

출출한 간식시간을 버티기 위한 반숙 본문

일상

출출한 간식시간을 버티기 위한 반숙

심플 앤 디테일 2018. 3. 6. 17:44

직장인들이라면 대부분 비슷한 출근시간과 점심시간 그리고 퇴근시간이 정해져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점심을 보통 12시나 1시쯤 먹기때문에 5시쯤~되면 일에 대한 집중력도 흐트러지고 출출해질 시간인것 같아요 ㅠㅠㅎㅎ다들 출출한 시간 어떻게 보내시나요?저는 매일 매일 다른 주전부리를 통해 해소하고 있습니다.어쩔 땐 달달한 초콜렛이나 우유가 땡기는 날도 있고~어쩔 때는 짭짤하고 바삭바삭한 과자가 먹고 싶어질때도 있구요 ㅎㅎ가까운 편의점에 얼른 가서 사오는 편이랍니다!오늘은 포슬포슬하고 쫀득쫀득한 편의점표 반숙 감동란이 땡겨서 한걸음에 달려가서 사왔답니다!!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출출할때 이만한게 없더라구요^^여기에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 어떨까요?계란으로 출출함을 달래고 기분이 너무 좋아져서 글까지 남기네요 ㅎㅎ이웃여러분들은 출출할 때 어떤 간식을 주로 드시는지 궁금합니다.저처럼 매일매일 다른 메뉴를 드시는지 아니면 각자 좋아하는걸 매일 드시는지 ㅎㅎ^^먹을것을 좋아하는지라 먹는거에 대한 글만 올리는 1인이었습니다!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