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월요병을 이겨내기 위한 삼겹살 본문

일상

월요병을 이겨내기 위한 삼겹살

심플 앤 디테일 2018. 3. 5. 18:24

안녕하세요^^다들 월요병때문에 많이 지치고 힘들었을 하루였을 것 같습니다

월요병극복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고기로 워밍업을 한답니다!!

사진을 더 잘 찍고 싶었지만 얼른 찍고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우선이었던지라.........^^

고기를 잘 못굽기 때문에 조금씩 조금씩 얹어서 구웠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진으로 보기엔 고기가 굉장히 적어보이지만 전혀 아니었습니다 ㅋㅋㅋ

삼겹살의 단짝친구죠 ^^바로 소주!!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일반 소주도 좋지만 한라산 소주가 있다면 무조건 한라산으로 시키는 편입니다 ㅋㅋ삼겹살의 느끼함을 더 잘 잡아주는 느낌?!

삼겹살의 또 다른 친구들 김치와 파절이..!!!!

요즘에는 고기맛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김치맛이나 찌개맛 파절이맛에 신경쓰는 식당들이 굉장히 많아졌다고 합니다!!

김치는 필수로 구워먹어야 하는거 아시죠?저는 생김치는 전혀 먹지 않지만 삼겹살 먹을 때는 무조건적으로 구워먹습니다!

고기 한점에 구운김치한점 ㅋㅋㅋ

월요병때문에 힘들었던 하루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월요병 극복 삼겹살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Comments